그리고 담담한 발광

empal55.egloos.com

방명록



2019/03/01 11:16

하노이 회담 미 대통령 <전파방해 차량 동행>과 <재밍> 마인드컨트롤피해 관련기사

베트남 북미회담때 트럼프가 전용 차량으로 이동할 때 이른바 <재밍>이 발생해 이 방해전파로 인해 전 세계 방송의 생방송 사고가 속출했다는 소식이다.

마인드컨트롤 피해자도 오는 전파를 막을 수 있는 재밍을 하면 어느 정도 피해를 방어할 수 있지만 현재 우리나라에선 재밍이 불법으로 되어있으며 근래 중국과 쿠바의 미대사관 외교관들도 극초단파인 마이크로웨이브 공격을 받은 적이 있다. http://empal55.egloos.com/11307570


지들이 기술개발 해놓고 모르쇠로 일관하더니 지들 외교관들이 역으로 당하거나 대통령은 생방송 화면이 뭉개지고 근처 휴대전화와 통신장비가 불통이 될 정도로 강력한 재밍을 하고 있으니 스스로 특정 전파의 존재를 인정한 셈.




27일 MBC 뉴스데스크에 따르면, 26일 밤 베트남 노이바이 국제공항에 트럼프 대통령이 도착하자 우리나라를 포함해 로이터와 CNN에서도 생중계를 시작했으나 트럼프 대통령이 전용 차량 '비스트'에 타고 출발하자, 갑자기 화면이 정지해 MBC 특보 영상에서도 오류가 났으며 또 27일 트럼프 대통령이 숙소를 나설 때도, '비스트'가 출발하자 화면이 정지되고 화면이 뭉개졌다고 나온다.



라이브 송출본과 촬영 원본을 비교해 보면 원본엔 비스트 두 가 나란히 호텔을 나가는 모습이 찍혀 있는 반면 송출본엔 노이즈가 가득했고 송출본에 노이즈가 발생한 이유는 이른바 <재밍> 때문이다.



<재밍>은 주변에 강력한 전파를 쏴 인근 지역의 무선통신을 모두 불통으로 만드는 것으로 원격으로 폭발물을 터뜨리는 테러를 막는데 사용되는 등 첨단 경호 기술 중 하나이며 청와대도 재밍을 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.




비스트 앞에서 달리는 검은색 밴 차량 지붕 위에 2개의 안테나가 설치돼있는데, <재밍 장비>로 추정되며 이 차량이 지날 때마다 인근 30~40m 주변의 휴대전화와 통신장비가 불통이 됐다한다.




출처: https://www.dispatch.co.kr/2008577